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다나와 이벤트 : 오늘도 당첨! 다나와 이벤트체험단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Lotto

5자리 숫자를 입력하세요

공지사항

다나와 서비스 이용규칙 및 체험단 선정 기준 재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 2020.09.02
  • 조회46742

안녕하세요 다나와 체험단입니다.


최근 체험단 당첨자 선정 관련하여 사실과 다른 글이 자주 게시 됨에 따라 서비스 신뢰도 및 대외 이미지가 크게 하락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자유로운 게시판 활동을 격려 하오나,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게시글 작성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본인의 허위 글이 드러날 경우 어떠한 사과문도 없이 글을 삭제하거나 아니면 말고 식의 대응으로 일관하여 많은 업무 지연을 발생시킬 뿐 아니라 당 사의 서비스 신뢰도 하락과 대외 이미지 훼손 등 심각한 피해가 되고 있으며, 당 사와 아무런 연관이 없는 회원님들의 닉네임이 포함돼 있는 화면이 게재되는 등 심각한 개인정보 침해 사례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에 체험단 선정 기준 내용을 재차 안내드리며, 해당 공지사항 등록 이후 체험단 당첨자 선정과 관련한 사실과 다른 허위사실 게시글 또는 댓글을 통해 유포하는 행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제재를 취할 예정이며 서비스 신뢰도 하락을 막기 위한 부득이한 조치사항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재에 해당하는 행위의 유형 (다나와 이용약관 및 게시판 이용규칙에 근거 함)

- 회원의 행위로 인하여 회사의 신용도 및 대외적 이미지가 저해된 경우

- 타인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고의 또는 과실로 불이익을 주거나 방해를 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위의 행위를 한 회원은 다나와 이용약관 및 게시판 이용규칙에 근거하여 그에 따른 다나와 서비스 이용 제한 등의 제재를 할 예정이며, 동일 사유 발생 시 형법상 법적 절차의 수단으로 명예훼손, 신용훼손, 업무방해에 대한 고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동일 사유 세 번 적발 시)


##. 다나와 체험단 당첨 기준 안내

- 인기도 : 일 방문자 수/ 누적 방문자 수

- 성실도 : 리뷰 가이드 준수 여부, 마감기한 준수 여부

- 전문성 : 해당 블로그의 리뷰 퀄리티 및 전문 카테고리 운영 (카테고리에 입각한 블로그 포스팅 확인)

- 기타 요소 : 업체 상이

- 선정 제외 : 리뷰 미 작성자, 경고 1회 이상인 회원, 블로그에 스크랩이나 맛집/상품 판매 게시글만 있는 회원, 기타 주관사 판단에 의한 요청이 있는 경우

* 당첨자 최종 선정은 주관사에서 진행



체험단 서비스는 제품 홍보효과를 위하여, 유료 광고 형태로 진행되는 캠페인으로써 위의 기준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주 1회 당첨 기준을 적용하려 하고 있으나, 주관사의 요청으로 인해 주 1회 이상 당첨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당첨자 선정에 있어서 다나와 회원의 레벨 및 신규/ 기존 회원 등의 구분을 따로 하지 않으며, 당 사와 관련된 자는 당첨자로 선정될 수 없으며 내정자가 절대 있을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상대적으로 당첨이 한 번도 안되었거나, 적게 당첨되신 분들을 위한 전용 체험단을 별도로 운영하는 다나와 주최 체험단을 매월 운영하는 등 회원님들의 의견을 진심으로 고민하고 개선점을 찾아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더 나은 다나와 체험단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입력한 글자수 0/ 전체 글자수 2,000자 (한글 1,000자 / 영문 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