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체험단 FAQ

  • 체험단 제품의 배송은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도움말
    체험단 제품의 배송은 어디서 하나요?

    체험단 제품의 배송은 이벤트 주관사(제조사)에서 합니다.
    늦어지거나 기타 이벤트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문의하기를 통해 당첨되신 이벤트 URL을 보내주시면 주관사의 담당자 연락처를 보내드립니다.

  • 체험단 제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서비스 도움말
    체험단 제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체험단 이벤트 참여시 공지 되어 있는 제품 발송일에 발송됩니다.
    제품 배송 시간은 최소 2일 ~ 최대 1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제품의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도움말
    체험단 제품의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배송비 여부를 꼭 확인 해주세요. 대부분 무료이지만 경우에 따라 착불 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반송을 원하시는 경우 택배업체에 반송비용(5,000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체험기는 어디에 등록해야 하나요?

    서비스 도움말
    체험기는 어디에 등록해야 하나요?

    체험단 안내 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의 사용기 게시판으로 이동하시어 작성하시면 됩니다.

  • 체험기 작성후 제품은 반납해야 하나요?

    서비스 도움말
    체험기 작성후 제품은 반납해야 하나요?

    체험단 페이지에서 반납 여부를 꼭 확인 해주세요. 대부분 제품을 제공해 드리지만 고가의 제품은 회수 후 소정의 경품을 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 당첨자 선정은 누가 하나요?

    서비스 도움말
    당첨자 선정은 누가 하나요?

    당첨자 선정은 주관사에서 하며 다나와에서 최종 검수(도배, 도용, 부정응모자 확인 등) 를 하여 당첨자 발표를 하게 됩니다.

  • 체험단 당첨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도움말
    체험단 당첨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체험단 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명단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회원분이 당첨되었을 경우 다나와에 등록된 이메일로 당첨안내메일이 발송되며, '마이페이지 -> 내가 당첨된 이벤트'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나와이벤트 앱을 다운받으시면 당첨 시 실시간으로 푸시메시지가 발송됩니다.

  • 체험단 건의는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도움말
    체험단 건의는 어디서 하나요?

    체험단에 관련된 건의사항은 체험단 페이지의 '체험단 신고&문의' 를 통해 관련 내용을 작성하시면 이벤트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해 드립니다

  • 제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습니다.

    서비스 도움말
    제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습니다.

    체험단 제품은 주관사에서 배송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파손의 경우에는 문의하기를 통해 당첨되신 이벤트 URL을 보내주시면 담당자 연락처를 보내드립니다.

  • 당첨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서비스 도움말
    당첨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체험단 제품은 주관사에서 배송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오배송의 경우에는 문의하기를 통해 당첨되신 이벤트 URL을 보내주시면 담당자 연락처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