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플런저 키보드의 진화 tron g550 키보드 매일매일 퀴즈 이벤트~!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퀴즈이벤트
작성자 쌤뱅(ohgoguma) 등록일 2015-07-14 21:52:27 조회수 160

안전하게 포장 된 뽁뽁이 떼어낸 후의 박스 샷 입니다. 

박스를 연 후의 박스 안의 모습 입니다.

헤드폰 본체,헤드폰 케이블,헤드셋 케이블,제품 설명서

제품 구성품 입니다.

제품 본체 단독 샷 입니다.

플런저 키보드의 진화 tron g550 키보드 매일매일 퀴즈 이벤트~! 에 당첨 되어서 무료배송으로 온 MAXTILL H100 헤드폰 입니다.

안전하게 겹겹이 둘려 쌓여져 온 뽁뽁이를 벗기면 튼튼하고 모던하게 생긴 박스가 나옵니다.

박스를 열면 헤드폰 본체가 나오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심플하고 귀엽게 생긴 헤드폰입니다.

헤드폰 케이블과 헤드셋 케이블이 있어 PC나 태플릿, 핸드폰 등 다방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자마자 PC에 꽂고 제가 좋아하는 EDM 음악을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저음에 특화된 제품인 듯한 느낌이 확 왔습니다. 쿵쿵 울려 주는 베이스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전체적으로 소리가 선명하지 않고 퍼지는 느낌이고 R(오른쪽)이 메인, L(왼쪽)은 서브인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음이 굉장해서 중고음이 많이 묻히는 느낌이 들어서 좀 많이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좀 자극적인 음악 보다는 잔잔한 음악을 들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여태까지 접해본 헤드폰이나 헤드셋 중에서 최저점을 주고 싶을만큼 귀에 상당한 타격을 받았습니다.

위 의견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고 다른 유저 분들께서는 어떻게 느끼셨는지 모르겠네요

MAXTILL H100의 정보는 -> http://prod.danawa.com/info/?pcode=3138022&cate1=1827&cate2=21521&cate3=45871&cate4=0

 

이벤트 주최측인 컴웨이 관계자분들과 다나와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미천한 귀를 가지고 있는 저에게 새로운 헤드폰을 접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