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엠제이테크놀로지 X-5 어벤져스 (TARS 3.0 댓글 이벤트에 당첨!)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타락천사 NO.1(fallenangel1701) 등록일 2015-06-04 21:00:32 조회수 205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찾아온듯, 댓글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어제 6월 3일 제품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

    아래 그림과 같이 안전하게 박스와 함께 왔습니다.


     


    전면 포트의 고무마개를 제거해보았습니다~ 카드리더기+USB2.0+USB3.0으로 실용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랙보다 화이트가 더 멋있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 내부의 LED팬입니다.


    특이하게 3핀이 아닌 IDE 4핀으로 되어있습니다. 3핀으로 되어있으면 메인보드에 직접 연결하여 바이오스 또는 윈도우 상에서 바이오스 유틸리티를 통해서 팬컨트롤도 가능할텐데, 4핀으로 되어 있어 파워에 직접 연결하는 방식이라 살짝 아쉽습니다. ^^

     

    각종 연결 커넥터입니다.


    타사의 일부제품의 경우 파워LED만 극성 표시를 해놓고, HDD LED는 극성 표시를 안 해놓은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친절하게도 양쪽 다 극성을 표시해놓았습니다. 조립 많이 해보신 분은 굳이 써놓지 않아도 하얀색선이 마이너스라는 걸 알고 계시겠지만, 초보자 분들은 어디가 플러스고, 어디가 마이너스인지 헷갈릴 수도 있습니다. 파워스위치와 리셋스위치는 극성이 없으니 +-구분없이 꽂으면 되겠습니다.


    여유분의 메인보드가 M-ATX사이즈 밖에 없어서..


    위와 같이 잘 맞습니다. 가로 세로 사이즈를 측정해보니 ATX 풀 사이즈도 너끈하게 들어가겠습니다.


    케이스 하단 (파워서플라이 장착할 수 있는) 아래쪽입니다. 타사의 일부 제품 중엔 먼지필터 고정해놓은 부분이 너무 빡빡하게 돼있어 무리해서 강하게 힘을 줘야 뺄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쉽게 먼지필터를 제거하고 부착할 수 있더군요..

    다만 개인적으로 케이스 아래 설치되어있는 4개의 다리는 약간만 더 길게 만드는게 파워서플라이 독립냉각(흡기에 충분한 여유 공간)에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선정리홀이 구현된 우측판입니다.


     


    그리고 튜닝 유저들이 열렬히 사모하는 아크릴창이 달린 좌측판입니다 (아래)


    체험단은 아니지만, 감사한 마음에 받아서 열어보고, 이리저리 사진 찍으며 감상평을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이벤트를 만들어주신 다나와 관계자 분들과 엠제이테크놀로지 에너지옵티머스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__) ^^;;;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