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전자담배 코비(KOBI) 체험단 당첨 되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필드테스트
작성자 윤베드로(yes214) 등록일 2015-02-08 19:58:41 조회수 427

 

< 전자담배 코비(KOBI) 체험단 후기 >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 박스에 포장되서 도착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되서 도착한 것 같습니다.

 

 

전자담배 코비(KOBI) 구성품을 보고 있습니다.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 박스, 딸기 액상 1개, 가족 케이스로 구성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 박스를 개봉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 박스에 설명서, 카토마이저, 배터리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잘 포장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 박스 안에 있는 구성품을 보고 있습니다.

본품박스, 충전케이블, 충전기, 카토마이저, 배터리,  설명서 구성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자담배 코비(KOBI) 배터리에 5핀 USB 케이블을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자담배 코비(KOBI) 배터리에 5핀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USB 케이블을 충전기 연결해서 충전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연결되면서 충전도 잘 되는 것 같고 충전시 빨간색 완충은 녹색 불빛이 켜지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카토마이저 상단 캡을 오른쪽으로 돌려서 개봉한 모습과 딸기 액상을 주입하기 위한 준비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열리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카토마이저 상단 캡을 왼쪽으로 돌려서 개봉하고 나서 밑에 있는 경통 가장자리로 액상을 주입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주입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배터리와 카토마이저 오른쪽으로 돌리면 연결되고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을 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으로 피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배터리 부분에 원형 모양을 부분이 전원 버튼이면서 누리고 피면 되는 것 같고 약간의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을 가족 케이스에 보관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목에 걸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의 장점 >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은 휴대하기 좋으면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면서 담배값 아낄 수 있어 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좋은 느낌을 주는 전자담배 제품인 것 같습니다.

 

<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의 단점 >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은 일반 담배 맛에 비해서 좀 떨어지는 느낌을 주는 것 같고 딸기 액상 뚜껑이 잘 안 열리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의 기술적인 개선이 되면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전자담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의 결론 >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은 휴대성이 좋으면서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면서 담배값 아낄 수 있는 전자담배 제품이라서 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자담배 코비(KOBI) 제품은 일반 담배 맛에 비해서 좀 떨어지는 느낌을 주는 것 같고 딸기 액상 뚜껑이 잘 안 열리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에 맛의 개선과 액상 뚜껑 개봉에 대한 기술적인 개선이 되면 많은 소비자에게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으면서 믾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전자담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본체 및 액상 가격이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오면 더욱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전자담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자담배가 좋다 안 좋다 이야기 하기 힘든 것 같고 요즘 금연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자신이 직접 결정할 문제인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전자담배 선택은 소비자 자신이 알아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분들과 인프라텍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하세요.

 

이 사용기는 인프라텍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bbs.danawa.com/view.php?site=0&board=28&seq=2844125&page=1&snb=comm&search=y
http://event.danawa.com/Main/BoardView.php?nListSeq=2844126&nBoardSeq=115
http://cafe.naver.com/danawaevent/37592
http://cafe.naver.com/danawaevent/37593
http://cafe.naver.com/gmcuser/3208
http://blog.naver.com/yes214/220266837389
http://blog.daum.net/yes214/11418994
http://yes214.tistory.com/618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