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MAXTILL TRON X100 DUAL POWER TRAIN MOUSE 매일매일 퀴즈이벤트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퀴즈이벤트
    작성자 hzivzi(hzivzi) 등록일 2015-01-17 20:34:13 조회수 135

    1월 16일 어제 아침 이벤트에 당첨된 MAXTILL TRON X100 마우스를 받았습니다.

    당첨은 다나와 다이어리보다 빨랐는데 배송은 더 느려서 기다리는 시간이 더 길게 느껴졌습니다.

    우선 개봉 사진입니다. 남자라면 핫! 핑크한 포장지가 반기네요.

    포장지를 벗기면 에어캡이 반기고 에어캡을 벗기면 또 비닐이 한장 나옵니다. 헉헉..

     

     

     

    드디어 개봉!

    붉은 자태의 고운 마우스가 보입니다. 오올~ 내용물을 꺼내지 않아도 마우스 외관은 확인할 수가 있네요.

    박스에서 마우스를 꺼내면 무선리시버, 유선 케이블, 설명서와 마우스가 있습니다.

    디자인은 깔끔하고 평이하네요. 높이가 높지않아 저한테는 딱 좋습니다.

    표면의 붉은 코팅이 꽤나 고급스러워 만족감이 더 높습니다. 지금은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이상없네요.

    여자친구 손이 작은편인데 잘 사용하고 있네요.

     


     

     

    사실 당첨소감은 이게 끝이지만 MAXTILL로부터 받은 이벤트 상품이 더 있는데 그간 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미뤘다가 이번에 함께 올려봅니다.

     

    14년 10월 30일에 당첨된 플런저의 혁명! MAXTILL TRON G450 GAMING KEYBOARD 룰렛이벤트

     14년 10월 6일에 당첨된  최고의 마우스패드를 가지고 싶다면?? 당신을 위한 최고의 패드!! 맥스틸!!

     

    TRON G450 플런저키보드는 다나와에서 처음으로 룰렛이벤트 당첨이라 더 기억이 남고 PRO PAD와 K PAD 세트는 첫 MAXTILL 이벤트 당첨이라 기억에 남네요. 플런저키보드는 회사에서도 쓰고 있는데 가성비 참 좋네요.

     

     

     

     

    처음 MAXTILL 제품과의 인연은 알루미늄패드인 R PAD와 머큐리마우스였는데 어느새 X3 장패드에 새턴키보드까지 사용하고 있네요.

    R PAD는 겨울이라 닭살을 유발하지만 1년 가까이 잘 사용중이고 머큐리마우스는 그립은 참 좋은데 좌우 클릭버튼이 너무 가볍게 튕기는 감이 있어 바꾸려던 차에 새로운 마우스를 주셨네요.

    장패드는 2장 사서 집에서 1장, 회사에서 1장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턴키보드는 가격대비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키스타일에 메탈바디라 묵직해서 밀리지도 않고 멤브레인에서 이런 타건감이라니 흑축만은 못해도 꽤나 쫀득한 키감이 신세계를 경험해봤네요.

    키보드를 바꾸더라도 새턴키보드는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매번 제주도까지 무료배송으로 보내주시는 대인배 컴웨이와 다나와에 감사를 전하며 당첨소감을 마칩니다.

    아. 이제 헤드셋만 주시면 완전합니다. ㅋㅋ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