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2013 하반기! 히트브랜드를 만방에 알려라! 동영상 퍼뜨리고 경품받자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사용기/기타
    작성자 똑바로함보까(clinto) 등록일 2014-02-21 13:39:33 조회수 196

    본 제품은 다나와에서 실시한  

    "2013 하반기! 히트브랜드를 만방에 알려라! 동영상 퍼뜨리고 경품받자!" 를 통해  

    수령한 경품입니다. 

     

     

     

    제품을 수령하고 택배 영수증을 제거한 상태입니다.

    포장이 완충 "뽁뽁이"로만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제품이 눈으로 보이니 택배회사에서도 좀 조심해서 다루었을 듯 하네요.^^

     


     
    비닐 포장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두둥~~
    그 얼마나 고대했던 그래픽카드 경품입니다. ㅠㅠ 헌데 6개월 정도만 빨리 당첨되었더라도 돈을 소비하지 않았을 건데 6개월전 서브컴의 그래픽카드가 사망하시는 바람에 GTX650을 하나 구입한 바람에 이 제품은 실제 사용은 못하고 처분되는 신세가 되었네요 ㅠㅠ.
     
    어쨌거나 현재 사용하고 있는 메인컴에서 사용하는 그래픽카드와 같은 HD 7850 제품입니다. 정확하게는 사파이어 HD 7850 OC Dual-X (1G) 입니다. 메인컴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은 잘만 제품으로 2G짜리입니다. Cross-fire로 같이 장착해서 사용해볼까도 생각해봤지만 그렇게 고성능의 게임을 하는 경우는 없고 또한 Cross-fire의 경우 전력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구성한 컴퓨터가 의미가 없어서 그냥 처분하기로 했습니다. 


     
    들뜬 기분에 앞면 케이스 한방 더~~^^
    3년 무상 A/S라는 문구와 OverClock제품이라는 문구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케이스를 들어내면 100% 재활용가능한 박스에 S/N로 보이는 숫자가 보입니다.


     
    박스 속지 또한 100% 재활용 가능하도록 종이 성형을 통해서 제품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설치 CD와 사용설명서와 그 아래 검은 비닐포장의 HD7850카드, 그래픽카드용 6핀 보조전원케이블과 모니터와 연결시 사용가능한 D-sub용 젠더.


     
    검은 뽁뽁이로 곱게 포장된 오늘의 주인공 "사파이어 HD7850 OC Dual-X D5(1G)"
    컴퓨터 파워서프라이에 직접 연결하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사용자 설치 설명서와 설치용 CD.


     
    6핀 보조 전원케이블과 D-sub용 젠더.


     
    드뎌 알몸을 드러낸 이 놈이 오늘의 주인공 입니다.
    듀얼팬이다 보니 현재 메인컴에 장착된 잘만사의 제품보다 길이가 조금 더 깁니다.


     
    케이스의 2슬롯을 차지하도록 설계되어 있고 팬 밑으로 구리로 된 열발산판이 보입니다.


     
    HDMI, DVI-I와 DVI-D로 구성한 듀얼 DVI포트(사파이어만의 특이한 구성입니다), 디스플레이포트 등의 연결포트 4종이 보입니다.

     
    HD 7850 그래픽카드의 경우 GTX 660과 성능이 비교되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아직까지는 Nvidia사의 GTX660에 더 점수를 주는 부분이 있으나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HD7850이 훨씬 뛰어나다고 할 수 있겠죠. ㅋ 물론 지금은 더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또한 제가 제품을 맞출때는 출고된 제품 중에 성능이 그런대로 좀 상위에 속하고 가격도 착한 제품으로 찾아보는 관계로 엔비디아사 제품보다는 AMD제품 쪽으로 많이 선택하는 편입니다. ㅎ
     
    HD7850의 성능에 대한 부분은 많은 전문 블로그분들이 테스트한 결과가 많으니 조금만 수고하시면 쉽게 알아보실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저는 그런 전문가가 아니라서 어설프게 성능테스트 부분을 스크립팅한다는게 죄송스러워서 이렇게 개봉기로 대신합니다.
     
    다시한번 이벤트에 뽑아주신 다나와(주)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댓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