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에너지옵티머스 K-1 TINA USB 3.0 케이스 출시기념 댓글이벤트!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푹풍의새(windhill) 등록일 2013-08-09 16:17:21 조회수 159

     


    에너지옵티머스 K-1 TINA USB 3.0 케이스 출시기념 댓글이벤트에 당첨되어 어제 연락을 받고 오늘 택배를 받았습니다. 원래 이런 뽑기 운이 없는 편인데 운이 트이나 보아요!! 포장을 꼼꼼하게 해서 보내신게 마음에 들어 받은 상대로 한장 찍어 봤습니다.

     


     


     

    에너지 옵티머스 회사의 제품들을 보면 보급형 모델이라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작은 배려들이 많이 보입니다. 손잡이가 달린 박스와

     

    안에 내용물을 전부 꺼내보았습니다. 24핀 커넥트에만 쉴드가 있고 다른 선들에게는 없군요. 쉴드가  다 있는 것이 좋지만은 않지만 쓰

     

    고 있던 파워는 선들에 전부 쉴드가 있는 제품이라 서로 비교할만한 것이 있군요!!

     

     쉴드가 있는 제품은 선정리가 쉽고 안전에 보인다는 장점이 있지만 쉴드가 있는 만큼 공간을 더 차지하고 선을 자유롭게 움직이기  힘

     

    든 반면에 쉴드가 없으면 선연결할때 편합니다. 케이블 타이로 잘만 정리하면 오히려 없는 편이 더 좋다는 느낌입니다.

     

    설치후 내부 모습입니다. 설치전 아랫부분에 타이 하나 매줄걸 그랬나봐요(원래 정리는 잘하는 편이아니라....)기존에 쓰던 파워만 빼서

    설치 했더니 아랫부분이 조금 너저분 하내요. 요런건 대채로 꺾이는 부분까지 타이 두개정도 매주면 깔끔하게 정리될 겁니다.

     

    설치하면서 느낀점은 우선 선이 넉넉하게 길다는 느낌이였습니다. 케이스는 미들타워 중에서도 조금 큰편에 속하는 케이스인데 선이 전

    체적으로 여유롭더군요. 그렇다고 심하게 남는 다는 것은 아니고 '선이 여유 있네!' 라는 정도의 느낌이였습니다.

    연결한 것이 그렇게 많지 않아 남는 선은 타이로 묶어 아래에 살포시 놔두었습니다.

     

    현재 설치후 한시간 정도 지났는데 펜소음은 없습니다.(새 제품부터 그런것이 있으면 불량품이겠지만요;;)

    앞으로 더 오랜 시간 사용해봐야겠지만 현재로써는 가격대비 성능이 잘 나온 제품이라는 생각입니다.

    좋은 제품 사용하게 해주신 에너지 옵티머스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 인사드립니다.

    더운 여름들 조심스럽게 잘 보내셔요!
     


    댓글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