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웨이코스 HYBRID POWER 출시 기념 이벤트 경품 수령인증과 간단 사용기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기타
    작성자 맛있는 감자() 등록일 2013-04-15 13:51:40 조회수 160

    지난 달 후순에 당첨되서 지난 주말에 수령했습니다.

    5만 이상이라고 제세관련 신분증명 서류 보내라해서 보내고서 2주 가까이 흐른 뒤에야 받았네요;

    이렇게 늦는건지 모르겠지만 발송이 된건지 도중에 분실이나 오배송은 아닌지 궁금해하며 보낸 시간들이네요.

     


    데스에더 PC방 에디션 3팩이라는데 처음엔 마우스패드도 포함인가 했습니다만

    정보를 보니 박스, 가이드, 본체이더군요^^;

     

     

    그동안 2-3만원대 제품만 사용해오다가 5만원 마우스 제품은 처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데스애더를 말입니다.

    수년전 로지텍 518이 눈에 들어왔었고 이후 데스애더 초기제품의 뽀대와 인기에 관심을 갖던 것이 엊그제 같군요.

     

     

    암튼 제 손안에 들어온건 시리즈 중에 피씨방 에디션입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무광의 표면입니다. 제가 여름엔 손에 땀이 좀 나서 무광재질이 좀더 나은거 같습니다.

    끈적임이나 지문 먼지가 묻어나지 않아서 좋네요.

     

    그립감은 제가 손이 작은 편이어서 그런지 꽉 찹니다. 같이 찍힌 마소 인텔리제품보다 약간 더큽니다만.

    많이 채용되는 디자인이라 옆구리 굴곡과 넓은 엉덩이 부분이 손바닥 전체에 안정감을 주네요.

     

    폰카로 찍혀서 별로인데 저 녹색 LED도 은은하니 이쁩니다.

    휠 버튼은 뻑뻑하거나 걸리는 느낌없이 매우 부드럽게 상하로 움직여줬고 좌우 버튼의 클릭감도 가볍지만 확실하게 누르는 맛이 나네요. 클릭하는 면에서 손가락에 부담감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딸깍 하는 클릭음도 크지않아 마음에 듭니다.

     

    적외선 센서는 처음 사용하는데 포인터의 흔들림이나 튐은 없었고 몸체를 움직이면 부드럽고 안정되게 움직였습니다.

    역시 그 명성과 가격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네요.

     

     

    아쉬운 점은 지금까지 수년간 측면에 버튼이 포함된 5버튼을 사용해왔는데 이제품은 기본 3버튼이라는 것입니다.

    자꾸 브라우저와 탐색기에서 마우스 몸체 측면을 엄지로 누르게 됩니다;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걸리겠습니다.

     

    또 한가지 마우스 해상도 변경을 하려면 전용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변경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프로그램으로 개인에게 보다 세세한 조정이 가능한건 장점일 수 있습니다만. 피씨방 에디션이라는 이름이라면

    주로 피씨방에서 사용되는 환경이라 할때 손님마다 익숙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열어서 자기에 맞춰야 하는 시간과

    번거로움이 따른다는거죠. 집에서 사용하는 개인은 설정 한번 하면 그만이지만 피씨방 환경에선 이점은 장점이면서도

    분명 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게임실행에서 성능은 아직 체감할 시간이 못되었고, 수령후 단지 하루 뿐인 사용기라 많이 부족하겠습니다;

    얼마 안되는 시간이었지만 제가 그동안 써오던 3만원 이하의 저가 제품과는 확실히 다른 사용감을 느끼게 해주었네요.

    이제품도 보급형에 속하는 가격대이지만 마우스에도 조금 욕심을 내어 투자해 볼 만한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우스 패드를 좀더 큰 게임용 패드로 바꿔야하나 고민 중입니다.

     

     

     - 이상 수령인증 및 간단 사용기였습니다.

     

     

     좋은 제품을 사용할 경험을 주신 웨이코스와 다나와에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