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맥스틸 G-PAD , G2-PAD 강화유리패드 퀴즈이벤트! 선물받아가세요!!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퀴즈이벤트
작성자 스누피사랑(smoopy) 등록일 2013-03-20 00:25:23 조회수 175

맥스틸 G-PAD , G2-PAD 강화유리패드 퀴즈이벤트! 선물받아가세요!! 당첨으로 받은 G2 PAD입니다.

검은 봉지에 쌓인 네모난 판을 받자 마자 생각난건 무슨 화판처럼 크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유리 제품이라 과연 포장이 어찌되어 있을까 안전할까 싶어 받자 마자 열어 보았는데 겉박스는 살짝 파손이 있어 속은 과연? 이런 느낌으로 열었습니다. 생각보다 포장은 좋습니다. 내부에 위에 스폰지와 아래쪽 종이 층의 두깨로 해결했습니다. 따로 구매한다면 오픈마켓등에서 외장에 뽁뽁이 한겹은 해줄듯 하니 그러면 외부상자 파손도 없지 싶습니다. 자체적 제품 포장 A.

내부 구성물인 세이프가드 2종과 간단한 안내문입니다.

하단쪽 종이층의 모습

뒷면의 고정부 입니다.

고정부 확대

안내문 확대

 

구성물이 세이프가드 2종이라 상황에 맞게 선택할수 있어서 좋은듯 싶습니다. 뒷면에 고정부는 접착인듯한 느낌이 상품소개의 사용기에도 지적되었지만 살짝 아쉽긴합니다. 거의 대부분 사용기랑 비슷하게 저도 느꼈습니다만 약간 다른점이라 하면 크기에 대해선 제경우는 괜찮다는 느낌입니다. 기존에 쓰던게 와서 대충 보니 G-PAD크기더군요. 가로,세로 3,2정도 차이인데도 실제 사용시에 꽤 커보이긴합니다. 기존 패드시에 상하이동시에 한번씩 떨어짐이 있었는데 이걸하니 그런점이 없어서 좋습니다. 좌우는 좀 남긴해서 최적의 방향을 한번 다시 생각좀 해봐야겠습니다. 제 경우는 사용기처럼 공간의 낭비가 심하다정도의 크기는 아니였습니다. 유리패드에서 가장 신경쓰였던게 예전에 초창기때인가 유리의 난반사 문제로 인한 인식불량이 있지 않을까 했으나 고가의 게이밍 제품(고감도 제품)에선 어떨지 모르겠으나 일반적인 마우스에선(MS데스크탐,저가형 몇종정도) 별 문제 없을거 같더군요. 이런 문제는 확실히 예전 문제인듯 하고 제품자체는 유리의 특성이 잘 살아 있습니다. 쉬운청소,스크래치가 강한점,유리 특유의 느낌. 제품설명상 사진에선 핑크가 가장 부담스러운 색이던데 막상 실물을 보니 핑크도 괜찮았습니다. 제품의 옆면등 마감상태는 A. 표면상태는 유리에 아주 고운모래를 붙여둔듯한 느낌일듯합니다. 유리라 맨들맨들하긴한데 살짝 사각거리는 느낌이 납니다. 살살 옆으로 움직여도 잘 움직이고 상품설명과 같이 제동이나 이런쪽 문제도 이상없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세이프가드 사용하면 좀 더 좋은 사용환경이 나올거 같습니다. 안내문을 확대한 이유는 구매처를 저렇게 따로 옆에 안내로 붙일 정도면 세이프가드에 대한 간단한 특징도 같이 소개를 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세이프가드에 대한 설명은 상품설명의 상품의견란의 댓글로 확인했습니다. 물론 맥스틸 홈페이지도 설명이 있긴한데 좀 내용을 찾아가야 볼수 있는 구조라 설명 2줄만 첨가했으면 되는거라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패드쪽은 금속,천계열이라 생각해서 보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금속,천이 아닌 유리라는 재질의 패드를 알게되고 써보아서 좋았습니다.

사용기보니 냄비의 받침대로 쓰기도 한다는 글을 보고 좀 웃었습니다^^. 저도 이거 강화유리하니 바로 강화유리 냄비받침이 생각난터라.

사무실가져가서 한번 평가도 듣고 크기선택도 해 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론 꽤 만족합니다.

 

수정되었으면 하는 점은 받침대와 내부 안내문에 세이프가드에 대한 설명이 간단히라도 있었으면 합니다. 추가로 다양한 색 출시처럼 다음엔 좀더 디자인 측면도 생각해 봤으면 합니다. 나쁘다는건 아니지만 단색이라 좀 심심한 면이 있습니다.^^

 


댓글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