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진정한 게이밍 마우스! 스나이퍼 / 스파이더, 절대가성비! MX1000!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퀴즈이벤트
작성자 dragonor(dragonor) 등록일 2013-01-25 14:29:46 조회수 89



 

좀 길죠?;;;

 

이벤트로 선물받은 ABKO NCORE 바이퍼 USB 3.0 블랙 케이스 입니다.

 

이걸로 세컨 컴 케이스를 교체해 주었습니다.

 

세컨컴에는 H61 메인보드라서 케이스 전면의 USB3.0 포트는 사용못했습니다 ㅠㅠ

 

기존 세컨컴에서 쓰던 Elena Mini 제품에 비해 쿨링 성능은 대폭 향상됐지만 더불어 소음도도 대폭 향상됐습니다 ㅎㅎ;;;

 

팬 컨트롤러를 따로 달아줘야 겠네요.

 

내부 튜닝을 위해 후면 팬을 아폴리쉬 120mm 레드 LED팬으로 교체해줬습니다.

 

소감을 말하자면...

 

저렴한 가격에 쿨링 성능 뛰어나고 디자인이 뛰어나며 측판 아크릴 윈도우에 튜닝 가능성이 높은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밖에도 2.5인치 ssd 전용베이도 있고 하드 베이도 측면 방향으로 되어있으며 선정리도 비교적 쉽도록 측면 공간이 나옵니다.

 

그래픽카드 길이도 290mm 길이까지 무난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팬 컨트롤러의 부재이구요.

 

마감적으로 ODD를 넣기 위해 전면 패널을 분리할 때 너무 뻑뻑해서 성인남자의 힘으로도 쉽게 분리하기 힘들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상단 앞쪽에 각종 출력 단자들이 붙어있어서 ODD를 5.25인치 베이 첫번째에 장착할 수 없고 두번째에 넣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팬 컨트롤러를 첫번째에 장착할 때도 간섭이 없는지 한번 살펴봐야 할 정도네요.

 

이런 점을 제외한다면 가격대를 봤을 때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기회에 바이퍼 USB3.0 제품을 사용할 기회를 주신 앱코 엔코어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댓글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