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for PCBANG 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퀴즈이벤트
작성자 약간허술한여자(jysilu) 등록일 2012-08-25 23:11:05 조회수 268

다나와와 팀스콜피온이 함께하는  팀스콜피온 신제품출시! X-LUCA Special Edition! PC방을 위해 태어났다!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상품은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for PCBANG 입니다. 

사정상 토요일 밤 9시 넘어 받게 되었습니다. 택배기사께서 엉뚱한 집에 배달을 해놓으셨더군요. ▼   


엑스루카와 지원입니다. 엑스루카가 더 큽니다.    


휠이 왼쪽으로 휘었다는 말이 있어서 봤는데 정말 휘어 있습니다. 이런 건 별로 신경쓰지 않습니다. 

가운데로 미니까 가운데 잘 있네요. 

우레탄 휠 아주 부드럽습니다.

휠 돌릴때 우드득 우드득 소리가 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겉모습은 소리날 것처럼 생겼습니다.


데스에더와의 비교입니다. 거의 데스에더만큼 깁니다. 좌우 폭도 비슷한 느낌입니다.

높이가 낮아서 그립감은 다릅니다. 


간단 요약 :

● 밑봉을 붙이기 위한 접착제가 살짝 삐져나와 마우스 움직일때 걸리는 느낌이 듭니다. 이런 건 별로 신경쓰지 않습니다. 

● 러버코팅이란게 데스에더나 지원과 비슷할 거라 생각했는데 조금 다릅니다. 꽤 미끌미끌 합니다.
    초반 scv러시가 오면 자칫 마우스 놓쳐버릴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다른 마우스에 익숙해 있다가 새 마우스 잡게 되면 늘 겪는 일이므로 적응하기 나름일 거라 생각합니다. 

● 다소 무겁습니다. 분해를 해서 무게추로 조절하면 될 일입니다만, 그러려면 밑봉을 뜯어야 합니다. 
    여분의 밑봉이 있거나 세밀하게 작업하면 될 것입니다. 

    살짝 무거운 마우스를 좋아하므로 별 문제 되지 않습니다. 참기 어려운 것은 너무 가벼운 마우스입니다.
 

● 버튼은 옴론. 만족스럽습니다. 

● 그립감은 물론 좋습니다만.... 히트브랜드 발표회때 만져본 그 느낌보다는 살짝 못합니다.
     히트브랜드때의 팀스콜피온은 홀딱 반할만큼 만족이었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네요. 
     아마도 원인이 러버코팅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러버코팅이 기대만큼은 아니어서 땀이 차더라도 하이그로시가 더 낫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새 마우스 쓰면 늘 있는 일이니 두고 볼일입니다.
 

● 막내 손가락 위치가 애매하다는 평도 있던데 막내손가락은 늘 바닥에 두므로 별 문제 없었습니다.
    (*끼 손가락이 금지어군요..)

 

선정해 주신 다나와 관계자및 팀스콜피온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초짜라 그런가 사진 몇장에 글 몇자 적는 것도 만만찮네요. 


댓글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