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다나와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가 함께하는 반지의 제왕:북부 전쟁 댓글 이벤트 당첨소감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다크나가(darknaga) 등록일 2012-02-27 23:46:05 조회수 231

     

    너무 해보고 싶었던 반지의 제왕:북부 전쟁 XBOX360판이 인플레이인터렉티브&다나와 공동주최 댓글이벤트에서 당첨되어서 기뻤습니다. 저번주에 잘 포장되어서 택배로 왔더군요.

     

    봉투를 조심스럽게 뜯어서 게임DVD를 XBOX360에 넣고 실행시켜봤습니다.

     


    게임에 대한 전체적인 느낌은 한글화가 잘되었고 그래픽이 상당히 좋다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효과가 뛰어났습니다.

     

    처음에 시작하면 세가지 캐릭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행을 시키면 어느 술집 같은 곳에서 NPC들과 대화하면서 앞으로의 여정을 소개하게 되는데 한글화도 매우 잘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대화문의 폰트가 약간 옛스럽게 표현되어서 게임 분위기와 잘맞았습니다. 세심한 곳까지 배려해서 한글화가 된 점을 느꼈습니다.

     

    마을에서 마을로 이동할 때는 전체맵이 나오는데 이 부분은 스카이림을 연상시켰습니다. 맵이 넓어서 상당히 방대한 게임이라는 것을 짐작케 했습니다.

     

    XBOX라이브에서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어떤지 아직 안해봤지만 팀플레이로 미션을 깨가는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플레이는 얼마 해보지 않았는데 정통롤플레잉에 기반을 뒀으면서도 액션성이 강조되었고 플레이 조작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편하네요. 아울러 진동패드 덕분인지 적과의 싸움시 타격감도 짜릿짜릿하고요. 간만에 재밌게 해볼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당분간 반지의 제왕:북부 전쟁에 빠질것 같은 예감이네요. 다른 분들도 한번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댓글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