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퓨어메이트 고급 필름 체험단 수령기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필드테스트
작성자 이웃사람() 등록일 2010-11-02 22:27:49 조회수 175

참 오랜만에 다나와에서 진행하는 필드테스트 이벤트에 당첨됐습니다.

 

얼마 전부터 아이폰4를 사용중인데, 시중에서 1만4000원인가 주고 붙인 액정보호 필름이 고광택이 아니어서 어둡고, 특히 문제가 됐던 것은 맥컬리 케이스를 끼우면 케이스에 밀려서 모서리 부분이 뜨게 되더라구여. 그래서 한동안 맥컬리 케이스를 빼고 다녔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다나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응모하게 됐는데, 행운을 잡아 당첨됐습니다. 운영자님 감사하고요, 실제 부착한 모양과 느낌을 글로 올려놓겠습니다.

 

우선, 늦었지만, 택배를 통해 물건을 잘 수령했습니다. 아래 택배박스와 필름 패키지 인증샷 입니다. 필름 상품에 비해 택배 박스가 지나치게 크더군요. 이런 거는 등기우편으로 보내도 충분할 듯 합니다.

 

택배 박스를 개봉하니, 위와 같이 체험단 상품이 나옵니다. 올레포빅 전면+올레포빅 후면 세트 상품입니다. 1세트가 추가로 들어있는 상품입니다. 전면에 ' 이 제품은 체험단 제품으로 부착서비스 불가합니다'라고 돼 있는 것으로 보아, 정식으로 구입하면 부착서비스가 지원되는 모양입니다.

비교적 간단한 포장이나, 포장을 뜯는데 맨손으로 하려니 시간 걸리더군요. 워낙 튼튼히 붙여놔서리....ㅎㅎ

 

제품 개봉하면 대충 이렇게 나옵니다. 올레포빅 앞뒷면 한세트와 고광택 필름 1세트, 그리고 옆면에 붙이는 필름(데쓰 그립 방지용?), 액정 클리너 등입니다. 뭐 1단계, 2단계....이렇게 써있어서 잠시 헷갈렸지만, 무리없이 잘 붙였습니다. 다음번에 진짜로 부착한 사진과 느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