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NCTOP 상품 의견도 달고! 기부도 하고!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높푸른 하늘에(heprem) 등록일 2010-09-18 13:34:53 조회수 216

    14일에 배송 받았는데 이제야 당참소감 올리네요.

    뒷면에 사용상 불편할 수는 점과 간단한 대처방법에 대해 설명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포장되어 있는 형태의 제품들이 대부분 개봉하기가 어려운데 이 제품도 그런 점이 있네요.

    손으로는 개봉할 수 없어 사진처럼 칼로 뜯어내야 했습니다.

    완전밀봉으로 제품을 보호하는 것도 좋지만 그래도 좀 더 쉽게 개봉할 수 있는 포장 아이템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가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파우치까지 들어 있더군요. 손에 닿는 감촉이 꽤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 나왔지만 재질이 그냥 천으로 만든 제품은 아닌 것 같더군요.
    방수도 되는 것 같고, 표면이 약간 반짝거리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어쨌든 파우치도 헤드셋만큼 좋더군요.
     
     

    제품 취급상 주위 사항 같은데 중국어은 있는데 우리나라 말이 없어 좀 아쉬웠습니다.

     

     

    측면에 Sharkoon 마크도 찍혀있네요. 중앙에 주황색이 있어 블랙 단색보다 보기에 더 좋아 보이더군요.

    더구나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쿨링팬이 연상되는 디자인에 사이사이에 공간이 있어 땀이 확실히 덜 차는 것 같았습니다.

    이 제품처럼 귀를 완전히 덮는 형태는 땀이 좀 차는 편인데, 며칠 써봤지만 공간이 뚫려있어서인지 땀이 거의 차지 않더군요.

    디자인도 멋있고 실용적으로도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볼륨 조절이 스크롤 방식으로 되어 있네요. 부드럽고 아담한 디자인이라 손으로 쥐기에 편했습니다.

    단지, 좀 아쉬웠던 부분이 고정용 안전핀 없는 것이 좀... 이게 없으면 선도 길게 늘어지고 아무래도 고정용 안전핀이 있는 것이 더 편하던데 다음 제품에는 반영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진에서는 쿠션 두께가 잘 안 나왔지만 실제로 손으로 만져보면 그런대로 푹신푹신했습니다.

    실제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정수리 부분이 아프지 않더군요.

    두 번째 사진은 10단까지 최대로 늘린 것을 찍은 것입니다. 똑똑 소리 나는게 조절하기 쉽더군요.

     

    이어 쿠션이 좀 특이한 형태죠. 착용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이런 독특한 디자인 때문인지 가운데 이어 쿠션이 보통 헤드셋보다는 좀 더 귀에 밀착되는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3.5mm 잭이라 꽤 길었습니다. 선길이 부족하다고 느낄 일은 없을 듯하네요.
     
     

    전에 쓰던 헤드셋과 한번 비교해 보려고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전에 쓰던 헤드셋도 가격에 비해 꽤 좋은 제품이었지만, 역시 러쉬 RHS200이 아무래도 더 좋더군요.

    원근감 표현도 좋아서 헤드셋으로 음악이나 영화 등을 듣고 있다가 밖에서 소리가 나는 것 같은 착각이 들어 몇 번 헤드셋을 벗어 본 적도 있을 정도로 사실감도 있고 상당히 좋은 음질을 보여 주었습니다.

     

    전에 쓰던 헤드셋이 마이크 출력단자가 고장 나서 그렇지 않아도 필요했는데, 마침 러쉬 RHS200에 당첨돼서 너무 기뻤습니다. 무엇보다 음질이 정말 신세계네요. ^^

    이런 좋은 제품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NCTOP과 다나와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