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IN WIN 25주년 & 8월 표준PC 선정기념 댓글이벤트! 당첨 후기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찬스맨찬스() 등록일 2010-08-28 11:41:12 조회수 264

    In WIN 25주년 기념 및 8월 표준PC 선정기념으로 IN WIN AMMO RFID 외장 하드 케이스를 이벤트 당첨 받아 당첨 후기를 씁니다.

    외장하드는 아직까지 한번도 쓰지 않고는 있지만 최근에 구매하려고 이집 저집 하드와 케이스를 기웃거리고 있는 시기에 당첨되 훨씬더 즐거운 마음으로 포장을 펼쳐 보았습니다.

    케이스만 봐서는 원래 외장하드가 이렇게 컷었나? 라는 의문이 들정도로 2.5인치 외장 하드 포장 치고는 조금 커보였습니다.

     

    뚜껑을 여는 순간 왜 그런지를 바로 알게 되긴 했지만 한쪽엔 제품 한쪽엔 악세사리가 동봉되 있습니다.

     

    들어 있는 악세사리와 제품을 꺼내 보았습니다. 제품은 사진에 보이는 대로 소총 탄창모양에 실제 재질도 탄창과 같은 금속판으로 되 있습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설명서가 꽤큰 사이즈로 있는데 펼쳐 보니 사격할때 쓰는 표적판이 있더군요. 첨단을 달리는 IT제품군에  인식표? 표적판?, 탄창? 밀리터리를 연상시키는 이런저런 악세사리와 제품의 모양을 보니 범인은 아닐것 같아 보이는 이제품의 기획자의 얼굴을  한번쯤 꼭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봉된 드라이버는 큰건 아니고 안경집에서 안경 수리용으로 주는 안경드라이버보다 쬐끔 더 큰 사이즈 입니다.

    인터페이스를 꽂을수 있는 곳은 아래와 같이 한군데 이고 하드를 장착하기 위한  제품의 분해는 양쪽의 나사를 풀고 탄창 하단 부분에 고무 부분을 푹~~~~ 손가락으로 똥침?을 가해 주면 분리가 됩니다. 나사가 하드디스크에 있는 조그만 나사 크기 수준이란 한번 꾹 눌러 빼야 나사가 뭉그러지는 불상사는 막을듯 합니다.

    제품의 외피와 내피가 분리된 상태입니다. 외피는 말 그대로 철판~굉장히 단단해 보입니다. 1~2미터에서 떨어 뜨려서는 꿈쩍도 안할기세입니다. 그안에 있는 내피는 고무?(실리콘?) 재질로 굉장히 두껍습니다. 외피가 단단해 충격시 안쪽이 걱정됐는데 정말 두껍고 하드를 잘 고정시킬것으로 보입니다. 2.5인치 하드 디스크가 없어 장착과 RFID 보안까지는 테스트 해 보지 못했으나 참 흥미로웠던 개봉이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설명서에 제가 좋아 하는 한글이 한글자도 없다(RFID보안 사용법관련)는 점과 다른 악세사리 보다 외장 하드케이스를 넣고 다닐수 있는 예쁜? 멋있는? 밀리터리룩?  주머니하나가 같이 동봉되었으면 더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