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랑데뷰 케이스 당첨후기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iwilldoit() 등록일 2010-08-13 09:24:32 조회수 224

 

최근에 전역한 한 후라 상큼하게 기분전환겸으로 케이스를 바꾸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여러케이스를 보고 또 찾아봤지만, 딱히 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시선을 확 끄는 케이스가 하나 있었으니, 그 케이스가 바로 랑데뷰 케이스 입니다.

 

맨 처음에 이 케이스를 보고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은 바로 외장하드시스템입니다. 랑데뷰케이스는 추가적인 외장하드 케이스가 없이도 하드를 바로 본체 전면부에 꽂아서 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상황에 따라 전면부에 바로 하드를 꽂아서 시스템 하드로도 바로 쓸 수 있습니다. 참신하지 않을 수 없는 획기적인 시스템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디자인입니다. 깔끔한 검은색 바탕에 두송이의 꽃은 여백의미를 보여주는 듯한 깔끔한 디자인이었습니다.

 

이런 멋진 성능을 가지고 있는 의 케이스다보니, 꼭 갖고싶다라는 생각이 들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됬는데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물품도 오고, 조립도 완료하고, 사진도 찍어놨으니 이제 그럼 사진으로 하나씩 제품을 보도록 합시다 =ㅅ=/  

 

1.제품의 도착과 개봉

 

 

포장박스모습(위)과 개봉모습(아래)

 

여느 케이스 처럼 깔끔하고 안정된 포장이었습니다.

여담이지만 저 스티로폼 안 버리고 놔두면 언젠가는 쓸 것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랑데뷰 케이스의 전면부모습(위)과 측면모습(아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앞면 부분이었습니다.왠지 포장을 뜯을 떄 제 가슴도 미어지는 드한 느낌이.....

랑데뷰 케이스는 전면부사운드 단자와 usb포트가 측면에 있었습니다. usb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는 체크하고 넘어갑시다.

 

 

 

 

랑데뷰 케이스만의 부품들(위)와 열거모습(아래)

 

랑데뷰케이스의 가장큰 특징은 외장하드시스템입니다.

그 시스템에 맞춘 소프트웨어cd와 작은 하드를 호환하기위한 어댑터가 가장 눈에 띄는군요.

추가적으로 특이할만한 사항은 나사 주머니에 케이블타이가 있었는데, 다른 케이스에는 일반적으로 찾아보기 힘든 구성이었습니다, 

랑데뷰케이스만의 사용자를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유용하게 썼습니다.)

 

 

 

2.완성된 모습과 랑데뷰 케이스의 외장하드 시스템

 

뚜껑 개봉 모습

랑데뷰케이스의 외장하드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선 앞의 뚜껑을 열어주고 사용하여야 합니다.

뚜껑의 안쪽에는 외장하드사용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는데, 메뉴얼의 필수적인 내용만 담은것이라 저 내용만보고도

간편하게 설정을 끝낼수 있었습니다.

또한 눈여겨 볼 특징은 저 주머니(?)안을 보면 외장하드의 용도에 따른 전환스위치가 있는데,

이는 꽂은 하드를 시스템하드로 쓰느냐,아니면 추가적인 외장하드로만 쓰느냐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방지가 그 목적이라고 합니다.

 

노트북용 하드를 위한 어뎁터를 탈착하는 모습. 노트북용하드는 저 어댑터에 맞추어 설치를 해준후에 넣어주면 됩니다.

어떤 하드이든지 손쉽게 탈착이 가능하다는것이 포인트가 되겠군요.

 

 

여기까지 랑데뷰 케이스의 사진을 포함한 간단한 후기였습니다. 현재 케이스시장에는 쿨링을 위한 시스템이라던가, 공간조합을 위한 케이스등 여러 상품이 많지만, 이 랑데뷰케이스만의 영역은 따로 개척되지 않은듯 합니다. 앞으로의 미래가 좋아보이는 제품이네요. 개인적으로조립을 한후에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으며 정말 추천할만 한 케이스입니다. 다나와의 다른 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시는것 어떨까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