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당첨후기] 잘만 케이스 Z7/Z7 Plus 신제품 출시기념 댓글 이벤트!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첨그대로() 등록일 2010-03-11 15:59:01 조회수 196

    제목 없음

    메일이 한 통 와있었습니다... 당첨을 축하는 메일이었어요~~

    사실 이벤트와는 전혀 거리가 멀었기 때문에, 너무도 감격했습니다... 그것도... 올 상반기 이슈가 되었던 잘만 Z7 케이스를...

    오늘 아침 택배가 온다는 소리에, 집에서 은둔하며 택배를 기다렸습니다.

    4,000원을 들고 기다리라는 아저씨의 말에 은행가서 돈만 찾아왔네요~

    이윽고 도착한 케이스... 풍체가 역시 미들급도 이정도는 되어야 기능상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내는 분에 (주)아이구주... 그리고 받는 곳에 제 이름 석자가 기명되어 있더군요..흔히 말하는 총판 직수령입니다~!

    박스상태도 너무 깨끗했구요... 서둘러 뜯어보았습니다...

    행여나 바닥에 기스라도 날까봐 노심초사 침대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사실 이 케이스는 몇 번을 구매할까 망설였던 케이스 중 하나였습니다. 잘만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보급형 케이스 이고, 그 뽀다구에서 느껴지는 포스가 너무도 좋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어쩌다 보니 예판공구를 하지 못하게 되었고, 그 가격이 눈에 아른거려 정상가에 구매를 하지 못하였던 저한테 있어서 비운의 제품이었지요...

    참 정말 이벤트에 당첨되어 운은 좋았지만, 운이 없게도 2~3주 전 타사에서 타임어택으로 공구한 제품에 당첨되어 그 제품으로 제 시스템을 갈아타야만 했습니다.

    엎친데 덮친격이라고 해야 하나요? 지방에 살다 서울에 상경한지 며칠 되지 않은 관계로, 양도할 지인도 찾지 못하였습니다. 족발보쌈에 소주 한 잔 거하게 얻어먹고 이 제품에 시스템이전해주면... 참으로 좋아할 사람들이 많았는데말이죠...

    제가 댓글로 적었던 강판의 두께와 내부도색, 선정리 홈등이 걸리기는 했지만, 포스하나는 10만원대 케이스 못지 않은 아우라를 내뿜습니다... 그래서 지금 시스템 해체 후 제 시스템을 이전하거나, 세컨을 구성해보는 것도 심각하게 고려하게 되었네요..

    주저리 주저리 너무 길었고~~~ 좋은 이벤트 선물과~ 행복한 고민을 내려준 아이구주, 잘만, 다나와~ 앞으로 사이트 자주 들락거릴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아울러 좋은 소리 귀기울이는 아이구주와 잘만의 소비자 맞춤형의 세제품 라인들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