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GreatWall 이벤트 당첨 소감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도마있으마() 등록일 2009-06-11 23:41:43 조회수 291

    제목 없음

    안녕하세요.. 다나와 뜨네기가.. 이렇게 이벤트에 당첨되고 소감을 부탁한다는 문자에.. 어떨떨한

     

    기분으로 글을 적고 있는 도마있으마입니다.

     

    여러 회원분들도 공감하시겠지만, 절대 호평만 있는 상품 블로그는 없습니다. 단점이 있으면 장점이 있는것이고,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는것입니다. 한달전 즈음... 그레이트웰 블로그에.. 파워 좋다는 소감문을 올리려고 보니

     

    왜 이 파워에는 고성능 제품이 호환이 안되냐는 글이 올라와 있더군요.. 솔직히 답답했습니다. 그분이 읽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자동차도 소나타나 그렌져가 아반떼 윗급이라서, 버튼식 스마트키 , 2.0 베타2 엔진이나 1.6감마엔진보다

     

    더 배기량 높고, 성능좋은 윗급 세타엔진이 들어가있듯 파워도 마찬가지입니다.

     

    중저가형 파워 위에는 고급형파워가 있고, 고급형 위에는 최고급형이 있는겁니다.

     

    한가지 더 예를 들자면.. 제네시스 차량 본체에 구형 베타 엔진 3.3이 들어간다고 생각해 보십시요. 물론 잘 굴러가겠죠

     

    하지만, 람다 3.3과 비교해 보면 출력 딸리고 소음 있고, 연비도 낮겠죠. 파워도 그렇습니다.

     

    암만 중저가형이 출력이 높다고 해도, 고급형 히로이찌나 , 잘만을 못따라갑니다. 파워 제조사도 마진이 있고, 돈을 벌

     

    기 위한 사업집단 이지.. 컴퓨터 사용자들이 저가격에 잘만 파워와 동급 성능을 내는 적자내며 제품 만드는.. 자선 기업이 아닌거죠.

     

    아무튼... 서론이 너무 길었지만.. 사진도 몇 장 올려보겠습니다.

     

    ▲ 요렇게 택배가 왔습니다.. 처음에 02로 전화오길래.. 안받았지만... 그레이트웰 분들이더군요... 괜시리 불편하게 만들어 드린것 같아 죄송스런 마음이 많네요... 혹시나 이 글 보신다면.. 너그러이 양해해주세요.

     

     

    ▲ White Label 이라고 되어있고, 그레이트웰 제조사 마크가 있습니다. 박스디자인은 간소하면서도, 되게 색이 곱습니다.

    색 때문인지, 검은색 모델명이 부각되어 보이더군요..

     

    ▲ 파워 구성품입니다. 모 중국산 저가형 제품은.. 저가형 전원 케이블로 선이 폭발하는 사례가 있었는데.. 그레이트웰은 전~혀 그런일이 없어 안심이 됩니다. 선도 잘못만들어지면... 큰일납니다. 하지만.. 여기 보시면 옥의티가 있습니다..

    GW-450 이란 모델명이 보이시나요? 사진 찍으면서도.. 잇힝~ 하면서.. 450W나 보내주시다니 흐흐~ 하고 있었습니다.

     

    ▲ 아놔 속았다... 역시.. 약속대로 400W가 왔군요~ 박스 보고.. 괜시리 더 기뻤는데~ 400W 로도 만족합니다.. 400W 보내 주신다 하셨으니~ 당연히 400W이 오겠죠? 이렇게 받은것만해도 정말 감사합니다.

     

    ▲ 연락처도 남아있습니다. 꽤 꼼꼼합니다. 필요없는 코어2듀오 스티커 이런것보다.. 한 열 배는 낫습니다.... 완전 듣보잡 파워도 라벨에 코어2듀오 로고를 박습니다만... 왜 있는지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 120mm 팬이 장착되어있습니다. 보기만해도 속이 시원합니다.. 구형 모델들은 80mm 팬만 있어그런지.. 속이 답답~하더군요... 소음도 있고요.

     

    ▲ 정품 스틱허 인가요...?? 음.. 나름 은박으로 되어있는게.. 멋있지 말입니다....ㅋㅋㅋ 하지만.. 딴나라 말이라 당최 몬읽겠네요... OTL..

     

    아무튼.. 이렇게 상품 소감샷을 준비했습니다.

    다시 한번, 선정해주신 GreatWall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면서... 이벤트 당첨자로써.. 또 초창기 사용 멤버로써.. 이렇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업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