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GMC R4 불도저 댓글 이벤트 아이팟 터치~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울산큰총각(laceking) 등록일 2009-02-03 19:22:55 조회수 499

제목 없음

다나와 이벤트에 필테 말고 댓글이벤트는 그냥 심심풀이 겸 간단간단하게 느낌 있는 그대로 적어 올립니다.

 

GMC R4 불도저 역시 제가 평소에 느끼고 있는 느낌 그대로 적고 이벤트 당첨은 생각도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댓글 이벤트는 그냥 필테 신청하러 올때에 가끔 남기는 수준이기 때문에 이벤트 당첨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메일이 와서 당첨이 되었다고 하길래 뭔지 궁금해서 봤더니 아이펏~~ 터치였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엠피삼을 많이 만져왔지만 아이팟만큼 편안한 기기가 없어서 아이팟 나노, 클래식 둘 다 들고 있는데도 터치 구입할려고 벼르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터치가 떡~하니 걸려버리니 정말 기분이 좋더군요..

 

아이팟 터치는 처음 만져봤는데 진짜 감이 장난이 아니게 좋더군요. 몇일동안 만져보면서 느낀 점이 역시 아이팟이었습니다.

 

햅틱폰도 만져보곤 했지만 햅틱폰은 그냥 터치폰이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지만 아이팟 터치는 뭔가 살아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감이 좋았습니다.

 

손에서 스르르 하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이런 선물을 안겨준 GMC와 다나와에 진정한 고마움을 전해드리면서 끝내고자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GMC 무진장 좋아하는데 R2토스트, R3코로나 도 실제 구입하고 조립을 해 봤는데 정말 마음에 드는 케이스였습니다.

 

개인적으로 R3가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그리고 GMC가 무엇보다 좋은 점은 AS가 확실하기 때문이죠. 지금까지 GMC제품을 구입하면서 후회를 한 적이 없었습니다. 특히 풍2도 저에게 있어서 정말 베스트에 드는 케이스 중의 하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보여주기를 기대하며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아래는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팟 시리즈입니다. ^^;

 

클래식(160기가)은 차량용으로 나노는 운동용으로 활용했는데 인자 클래식을 운동용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

 

 

 


댓글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