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수령]다알지 댓글 많이 달기 이벤트[경품:AONE T-1 情 블랙 (TFX-350TW V2.2) ]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기타
    작성자 블러디와인(redwine) 등록일 2008-08-09 17:29:08 조회수 502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다 알지"오픈 이벤트하면서 우여곡절도 많았고 좀 더 많은 질문글에 답글달아 주고 싶었지만 지방으로 서울로 왔다 갔다 하는 탓에 몇 개 못 달았어요.

    검색만 해 봐도 충분히 알 수 있는 질문도 많이 올라 왔고 그런 글에 답글 다는 사람들도 있었고. 운영진들도 그런 단순한 글에 답글은 안 달았으면 좋겠는 데 아주 대놓고 답글 달아서 답글 달린 질문글엔 아예 답글 다는 것을 포기한 탓에 참가상이란명목으로 받았습니다.

     

    이럴 줄 알았다면 예전에 마이크로메인보드(M-ATX)를 살 걸 그랬나 싶은 후회도 밀려 왔습니다. 뭐 그것 때문에 M-ATX보드를 사려고 한 것은 아닙니다만 어쨋든 M-ATX보드가 요즘엔 끌려서 한 대 더 구매할 지 고심중입니다.

    상자가 굉장히 가볍습니다. 두께도 상당히 얆아서 들고 다니는 데 무게때문에 힘들 것 같진 않습니다.

    케이스를 막 꺼내 봤을 때 굉장히 얆았습니다. 타워형 쿨러는 꿈도 못 꿀 것이고 그래픽 카드도 LP타입아니면 장착이 불가능합니다. 고광택이라 다루는 데 상당히 조심해야 합니다.

     

    내부의 모습인데 다른 LP케이스랑 다른 점은 없습니다. 다른게 있다면 잠금쇠의 잠금쪽이 헷갈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워랑 매인보드가 들어 가는 쪽입니다. 기본 블랙 쿨링팬도 있고 꽤 튼튼해 보였습니다.

     

    윗쪽의 걸림쇠 부분입니다. 팬의 통풍구도 보입니다.

     

    아랫쪽입니다. 예전에 Lp형 케이스를 사용해 보려고 했는 데 기회가 닿지 않아 사용해 보질 못하다가 이번에 들어 오게 되었는 데 이번엔 메인보드랑 그래픽이 없군요. 사용기도 적어 볼려고 했는 데 자재가 없어서 다음으로 미뤄야겠습니다. -현윤(블러디와인)-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