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프로젠 KX500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HD3870() 등록일 2008-08-02 00:23:47 조회수 521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예전에 사용하던 키보드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뽁뽁이도 뜯지 않은 전면입니다. 제가 택배를 받고서 1분 이내에 뽁뽁이를 안뜯은건, 이번이 처음이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뽁뽁이를 벗긴 전면입니다. 핸드폰으로 촬영해서, 그리고 사진찍는 실력도 허접해서 이상하게 나왔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면입니다. 다양한 언어로 제품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자를 열어봤습니다. 키보드가 비닐에 감싸져 있는데, 마치 비닐봉투에 책담듯 좀 대충 감싸진듯한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자의 빈 틈새를 이용해서 키보드 선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PS/2 - USB 젠더가 하나쯤 포함됬으면 하네요. 이유는 아래에서 밝히겠습니다.
(물론 단가는 조금 상승하겠지만 젠더가 그리 비싼것도 아니고, 대량으로 납품받으면 5백원 이내로 해결될것 같은데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보드를 잘 보면 W, A, S, D 키와 화살표 키가 다른색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큰 효용성은 모르겠네요;
타자칠때도 게임할때도 키보드는 볼 일이 없다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LED는 평범한 녹색입니다.
우측 상단의 프로젠이라고 멋들어지게 적혀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까 위에서 PS/2 - USB 젠더가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바로 컴퓨터에 장착하고 실행해봤는데, USB 장치와 충돌이 일어났는지 전혀 인식이 안됩니다.

그렇다고 마우스를 빼버릴 수 도 없는 일이고... 공식 홈페이지에 무상 A/S가 되는지 일단 질문은 해봤는데, 솔직히 좀 실망했네요...

제가 직접 돈주고 구입한 제품이라면, 불량률이 0%일 수도 없으니 이해하겠지만, 제가 이 키보드를 받은것은 모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통해서 받은것이기 때문에 더 아쉽네요.

이벤트를 하는 목적은 회사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서인데, 이벤트 제품에 불량품이 포함되어 있다는건 좀 그렇네요.

적어도 회사의 이미지가 달린 이벤트 제품에는 한번쯤 불량 테스트를 해 볼 수는 없던 것일까요?

프로젠 KX 500이 자랑하는 동시 키 입력 지원은 체험해 보지도 못했습니다.

애초에 인식이 안되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가 프로젠의 GX 6000인데, 이 마우스는 말썽없이 잘 쓰고 있는데 키보드가 말썽부리니 좀 그렇네요...

아무튼 제품 A/S 받는대로 다시 한번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ps. 키감은 제 취향에 맞네요. 키감은 좋으나 인식이 안되는 문제때문에 사용을 못하고 있어서 참 난감합니다-_-;

참고로 제 블로그에 미리 올린후 긁어 온겁니다. 다나와는 사진을 한번에 올릴 수 없더군요.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