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크로스오버존 엑셀런트 26CHD LCD모니터 댓글 이벤트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블러디와인(redwine) 등록일 2008-07-24 11:09:46 조회수 810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글쓴이:리필러 겸 리얼라댑터 -현윤(블러디와인)-

     

    날이 무척이나 덥군요.

    지방으로 서울로 왔다 갔다 하느라 이제서야 수령확인을 했습니다.

    카테고리 선택이 애매하군요. 이벤트 주관사는 디스플레이쪽인데 제공받은 경품은 컴퓨터 부속이라 카테고리를 어느 쪽으로 선택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크로스오버존 엑셀런트 26CHD LCD모니터 댓글 이벤트 경품으로 사파이어 3850이 왔습니다. 경품이 22형 LCD였다면 좋았을 텐데 아쉬워요^^

    그 외에도 제품이 분명히 새제품일텐데 지문이 너무 많습니다.(이벤트 주관사인 크로스오버측이야 그냥 구매해서 넘겨 준 것이겠죠.)

    아마 유통사인 이엠텍사의 직원들 지문인 듯 한데 그래픽 카드를 재포장할 때 지문이 묻지 않도록 장갑을 낀다든가 하면 좋겠습니다.

     

    필자가 뒤늦게 확인한 탓이 크니까 왈가왈부하진 않겠습니다. 이것도 징크스인가요? 제품을 구매하든 경품으로 받든 간에 일받자 말조 바로 확인하면 이런 일은 없는 데 꼭 늦게 확인하면 이런 일이 생기네요ㅠ.ㅠ

     

    포장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당일 배송 부탁한다는 말도 인쇄되어 있군요.

    몇몇 그래픽 카드들 상자는 상당히 컸던 데 비해 3850의 경우 그래픽카드만 딱 들어 갈 크기였습니다.

    요즘 그래픽 카드가 메인보드만큼 커지기 했습니다만 너무큰 포장은 지양하는 게 좋다고 늘 생각했는 데 깔끔하게 슬림한 포장입니다.

    포장 상자는 단촐합니다. 별로 볼 건 없지만 대충의 크기는 이 정도입니다라고 말씀 드릴리고 올립니다.

    비닐 포장에 뭐라고 적혀 있고 그림이 그려져 있는 데 저렇게 해도 된다는 건지 참 혼란스럽습니다.

    아마 안된다고 이야기하는 것일텐데 엷게 엑스 표시를 해 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밀봉은 아니었습니다. 종이 상자에 스티커가 붙어 있었지만 누가 손 댄 흔적이 있었습니다.

    원래 삐딱한 것인지 쿨러가 약간 틀어진 상태로 장착되어 있군요.

     

    그래픽 슬롯에 들어 가는 쪽과 반대쪽입니다. 이걸 보여 드리는 이유는 다음 사진에 있습니다.

    비닐을 열고 그래픽 카드를 조심스럽게 꺼내면서 뭔가 툭하고 바닥으로 떨어 지는 게 보였는 데 문제의 두 개의 플라스틱입니다. 모양새를 봐선 어딘가에 고정하는 부분일텐데 그래픽 카드를 아무리 뜯어 봐도 어디에 붙어 있던 건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이엠텍사에 물어 보고 싶습니다.

    드라이버 시디와 설명서가 없나라고 생각했는 데 충격 방지용 스핀저 밑에 있네요. 다른 제품들은 두개의 ㅓ넥터를 이용하는 데 비하여 이 제품은 하나의 커넥터를 이용해서 6핀 보조 전원을 꽂게끔 되어 있습니다.

    사진에선 빠졌는 데 CRT사용자를 위한 젠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래픽 카드의 길이는 23센티미터정도입니다. 4천 시리즈가 나오면서 3천대 제품들이 힘을 못 쓰는 형국이지만 좀 더 저렴한 제품을 구하는 분들은 3800시리즈를 사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 길이가 이 정도니 추후에 구매할 대 참고하시라고 사진을 올립니다.


    댓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