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다나와 이벤트 메인 개편 축하 이벤트 16차 당첨 (브리츠 BR-2100 Emotion 2.1CH 스피커)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퀴즈이벤트
    작성자 아퍼레이러() 등록일 2008-05-30 23:23:05 조회수 839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4월24일 밤 늦게 이벤트에 참여. 다음날 오전에 당첨자 발표 확인.

    아이디 발견. 혹시 오류로 잘못 올려진게 아닐까????

    닉네임과 아이디를 다시 확인후 당첨이 되었다는걸 확신함.

    허허......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오다니~~~

    다음날 오전 택배기사분의 전화 받음 (아! 스피커가 도착 했구나~~하고 직감)

    <배송할 물건 있슴~ 오후 2~3시경에 갈테니까 착불 2천5백원 준비하고 대기하고 계슈!~~>

    [네..네.. 계속 대기하고 있겠슴~~]

    오후 5시까지 기다려도 감감 무소식.

    혹시 슈퍼(주인집)에 맡겨 놓았나 하고 슈퍼에 가니 할아버지께서 무슨 물건이 왔는데 택배비 줬다~~ (택배 기사분들이 종종 이렇게 맡겨놓고 감)

    네... 고맙습니다~~ 하고 택배비 건네 드리고 집으로 들어 옴.

    박스도 뜯지않고 있다가 스피커에 대한 당첨 STORY는 올린분이 안 계시길래 한달이 넘은 이제서야 올려 봅니다.

    뭘 했길래 한달이 넘도록 안 올렸느냐? 왜 그랬을까요?

    퀴즈를 내 봅니다. 맞추신 분께는 경품으로 스피커 박스에 포장 되었던 뽁뽁이(에어캡)를 착불로 보내 드립니다. ㅎㅎ

    정답 : 경품에 눈이 멀어서, 이벤트 참여에만 정신이 팔려서 그랬습니다..  하하하~~~

     

    브리츠 BR-2100 Emotion 2.1CH 스피커 입니다.

    제 주소는 북구 입니다만 운송장에 남구로 기재, 그리고 제 이름은 아예 증발이 되어 있습니다.

    내 이름 돌리도!!!!!

    택배 사이트에는 뭐라고 되어 있을까 하는 궁금함이 생겨서 화물추적 조회를 해 봤습니다.

    받는분이 . 으로 되어 있더군요. 이름이 없으니까 택배회사에서 저의 이름을 . 으로 지었나 봅니다.

    저의 이름은 점박이... 점돌이... 였던 것입니다..

    앞으로 저를 점박이 또는 점돌이로 불러 주십시오~~ ㅎㅎㅎ

    그냥 웃자고 적어 봤는데 너무 썰렁 한가요? ㅎㅎㅎ

    당첨자들의 배송물량이 많은 관계로 운송장 기재시에 뜻하지 않게 잘못 기재되고 누락이 된것 같으네요..

    박스의 옆면에는 Serial Number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박스에서 들어낸 상태의 내용물들 입니다. 2단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우퍼의 앞면, Air Vent가 위치한 우측면, 뒷면, 밑면 입니다..

    밑면에는 SN의 스티커와 PASS 스티커, 표시사항의 스티커가 부착 되어 있습니다.

    품명이 BR-2100T 라고 되어있고 제조년월 2005년 12월, 2년 4개월이 지난 제품..  이상이 생기면 A/S가 될려나???

    위성 스피커, 입출력 케이블, 위성 스피커의 앞면에 부착하는 투명한 그릴 입니다..

    위성 스피커의 앞면과 뒷면 입니다.

    공간을 더 차지 하겠지만 케이블의 탈부착이 가능한 크립식으로 되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게 하네요..

    위성 스피커를 모니터 양옆으로 둔 상태 입니다..

    위성 스피커를 조금 더 멀리 둔 상태 입니다. 보이는 다른 우퍼와 위성 스피커는 브리츠 BR-3100S 입니다.

    위성 스피커를 가까이 두고 듣는것 보다는 최소한 1m 이상의 간격을 두고 들으면 음을 좀 더 넓게 들을수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파워 스위치를 ON하면 노란색의 LED가 점등되어 ON이 되어있는 상태임을 알수 있습니다..

    벽지가 얼룩이 져서 골방같은 느낌이~~~  골방 맞습니다~~ 맞고요~~ ㅎㅎㅎ

    Sound Blaster Audigy2 ZS, Winamp V5.531 버젼을 사용해서 ASIO 출력으로 배가 고파서 밥송으로 아래의 5곡을 들어 봤습니다.. ㅎㅎ  전부 mp3 파일 입니다..

    1. Ultra Bass Woofer Test

    2. Rare Earth - Get Ready

    3. Iron Butterfly - In A Gadda Da Vida

    4. Bermuda Acoustic Trio - Sultans Of Swing

    5. BZN - Drowning In The Rain

     

    Ultra Bass Woofer Test 는 카오디오의 스피커를 에이징 할때 사용하는 파일이라고 그러더군요..

    볼륨최대, 베이스최대로 했을때 3100S는 우퍼의 진동 소리에 의해 창문과 다락의 문짝이 급격하게 부딪히는 소리가 들리게 떨어주는 반면 Emotion은 그 주위에서만 쿵쿵거리는 느낌 입니다. 아무래도 출력이 낮기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성 스피커가 진동에 의해서 미끌어 지거나 떨리는 현상은 없었고 Treble 볼륨이 없어서 고음조절을 못하는 단점이 있네요..

    그외 곡들은 맑고 선명한 소리를 내어 주는데 베이스는 그렇게 많이 쿵쿵 거리는 느낌은 없지만 스피커의 볼륨을 올리면

    그런대로 울려 주는군요.. 브리츠 스피커는 고음과 Acoustic한 음악에서는 거부하지 않을 느낌의 소리를 들려 주는것 같습니다. 특히 기타 연주소리는 선명하고 맑은 소리를 내어 줍니다.. 다른 스피커는 사용하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PC 스피커 로서는 괜찮은 소리를 내어 준다고 생각 합니다..

    볼륨을 최대로 하고 위성 스피커에 귀를 가까이 대면 들릴 정도의 화이트 노이즈가 있으며 스피커를 ON/OFF 할때 작은 소리의 퍽하는 현상 (팝 노이즈?)이 있네요... 위성 스피커가 깨끗한 화이트 컬러이며 아담한 사이즈이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모니터 양옆에 두어도 보기가 좋습니다.. 많은 기대를 제외한 스피커로서는 무난하다고 생각 됩니다..

     

    당첨의 기회를 주신 브리츠와 다나와 관계자 분들께 감사함을 전 합니다..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