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SMS 문자로 받기

    --

    QR코드

    빈 이미지
    닫기
  • 이벤트 이용후기
    제목 THE M의 고급스러운 제품들에 댓글 달고 경품 타자!!
    카테고리 기타 이벤트유형 댓글이벤트
    작성자 smoker(smoker) 등록일 2008-05-16 17:17:00 조회수 572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회사이다 보니 자세한 디테일샷과 사용기는 적을수가 없어서

    일단 포장상태만 보여드립니다. 커다란 박스안에 뽁뽁이로 쌓여진 덩이러기 있더군요.

    뽁뽁이 신공으로 마우스를 보호하기 위함으로 보여집니다.

    역시 이런 포장하나에서 제품을 받을 사람을 생각하는 정성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어저께 The M에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원래는 하루전에  보내야 하는데 하루가 늦어저서 죄송하다는 전화더군요.

    다나와 이벤트당첨으로 지금까지 4개의 제품을 받았는데 보통 2주 빠르면 1주일은 걸려서 받았는데

    너무나 빠른 대응에 오히려 놀랄정도였습니다. 고객을 생각하는 정성이 느껴지는 한통의 전화였습니다.

     

    뽁뽁이 포장을 벋긴 Z3 FPS의 정면 박스샷입니다.

    뽁뽁이 포장을 벋긴 Z3 FPS의 후면 박스샷입니다.

    간단한 제품의 특징이 나와있습니다.

     

    더 길게 디테일 샷과 실 사용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지금 회사인 관계로 박스샷뿐이 올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회사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서 자세한 디테일과 실사용 느낌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제 회사가 끝나고 바로 집에와서 자세한 사용기를 올리려 했지만 컴퓨터의 제 컴퓨터의 고장으로 컴을 사용못하는데  

    동생녀석이 집에 있어서 동생컴도 쓸수가 없어서 이제서야 간단한 사용기를 올릴수 있게 됐네요.

     

    잠깐 실사용을 한 느낌을 말씀드리면  

     

    레이저 마우스다보니 광마우스보다 좀더 정확한 포인팅이 가능한것 이건 진짜 매력적이더군요.

     

    LED로 지금 사용하는 해상도의 상태를 알려주는 기능이 있는데 여기는 마우스잡으면 가려지는 부분인데 무슨 필요가 있나 이렇게 생각을 했으나 s버튼을 누르는 순간 손이 살짝 들리기에 LED의 색상으로 지금 어떤 해상도로 사용하는지 충분히 알수가 있더군요. 이 부분은 생각하고는 틀리게 상당히 편리한 부분이더군요.

     

    그러나 fps게임등에서 스나이퍼 모드시 조심 스럽게 움직일때 400dpi에서는 최저속도감지 센서라는 녀석때문에 가끔 마우스가 먹통이 되는거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이거 때문에 400dpi는 별로 사용하지 않게 되는군요.

     

    400-1600까지의 해상도를 마우스 버튼 하나로 바꿀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긴 하지만 위해서 언급한 400dpi에서의 문제때문에 저의 경우는 실제 게임중에서는 800과 1600dpi 두개의 모드만을 사용을 하게 되더군요.

    스나이퍼 모드에서 미세한 조준점 변경이 필요할때 조심스럽게 마우스를 움직이는게 손에 익어서 이걸 바꾸는데는 시간이 걸릴거 같으니 아에 400dpi를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THE M에 바라는 점은 최소감지속도를 조금만 더 느리게 설정을 하는건 어떨까 하는생각도 듭니다. 스나이퍼 모드시의 미세한 움직임을 위해서 400dpi로 바꿔서 사용을 하려고 하는건데 평소 1600이상의 해상도에 적응이된 게이머들이 스나이퍼 모드에서 미세한 조준점 변경시 얼마나 조심해서 마우스를 움직이는지에 대한 고려가 조금은 부족한거 같더군요.

     

    아참 점사모드 이 부분도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이 편안함 진짜 FPS 게이밍 이라는 이름을 확실히 실감할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경우 게임시 1600과 800두개의 해상도만을 사용했지만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스나이퍼모드에서 조심스러움 움직임이 가능하니 이것 역시 이전 1600dpi마우스를 쓰는것보다는 훨씬 편하더군요.

     

    게이밍 마우스를 원하시는분들은 한번정도 생각해보 괜찮은 마우스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양손잡이용의 대칭형 마우스가 아닌 오른손잡이용이라서 그런지 그립감이 훨씬 좋더군요.

     

    따로 디테일샷을 올리려 했지만 이쁜 마우스 모양을 망처버리는 사진들만 자꾸 나오는 관계로 디테일샷 올리기는 취소 ㅜ.ㅜ

     


    댓글 [6]